GDG Webtech 160827
단순 참고용 메모, 개인 기록임.
- CPU 와 GPU 사이에 통신하면서 발생하는 이슈
- 메모리의 한계에 도달했을 때
- CPU 데이터 변경 시 GPU 데이터도 변경 필요
Vertex & Plolygon
개념 숙지
렌더링
GPU를 효율적으로 활용하도록 잘 이용해야.
- 텍스쳐로 이미지 고속 출력
- 이미 가지고 있는 텍스쳐 재활용
- 회전, 확대, 축소, 기울임, 반투명 등
- 동시 ...
단순 참고용 메모, 개인 기록임.
개념 숙지
GPU를 효율적으로 활용하도록 잘 이용해야.
디지털 환경에서는 픽셀(점)으로 그래픽을 표현함. 모든 컴퓨터 그래픽 시스템의 기초는 비트맵 시스템임.
점을 하나하나 찍기보다는 계산에 의해 색을 채울 방법을 고민하기 시작함.